❉ 충원합격자 발표 및 등록기간, 발표방법은 변경될 수 있음
▣ 추가합격자 등록 방법
1. 등록금 고지서 출력 : 본교 홈페이지 “합격자 조회”에서 합격여부 확인 후 “등록금고지서 출력”
2. 납부은행 : 대구은행, 농협 전 지점
3. 납부방식 : 가상계좌 입금방식(가상계좌는 학생 개인별로 부여된 계좌임)
가.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기를 이용한 계좌이체(토, 일요일도 송금 가능)
나. 은행 방문 후 창구 납부(금융기관 휴무일 제외)
다. 반드시 1회 거래가능 계좌 금액이 최소 등록금 총액만큼은 되도록 미리 조정해 놓을 것
▣ 추가합격자 유의사항
1. 상기 일정은 충원과정에서 변경될 수 있다.
2. 추가합격 통보를 받은 자는 등록기간 내에 등록하여야 하며, 등록하지 않은 자는 추가합격포기자로 처리한다.
3. 추가합격 통보 시 연락이 되지 않는 자는 추가합격포기자로 간주하며, 이로 인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다.
4. 정시모집 합격 후 등록한 자는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다.
5. 연락처 변경 시 반드시 본교 입학팀(053-600-5001~5)으로 통지하여야 한다.
▣ 문의전화
- 재무팀 : Tel. 053-600-4304, 4301~3, Fax. 053-600-4309
- 입학팀 : Tel. 053-600-5001~5, Fax. 053-600-50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