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봇 바로가기 인스타 바로가기 유튜브 바로가기 블로그 바로가기

KIU

FOCUS

‘2024 경북 크리에이터 미디어 사관학교’ 24일까지 모집

경일대학교(총장 정현태)가 오는 24일까지 ‘2024 경북 크리에이터 미디어 사관학교’ 교육생을 모집한다. ‘2024 경북 크리에이터 미디어 사관학교’는 경북도와 경산시가 주최하고 경북테크노파크가 주관하는 ‘2024년 1인 미디어 콘텐츠 산업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미디어 전문 크리에이터 양성 프로그램이다. 경일대는 콘텐츠 산업 선도대학으로서 경북 지역의 미디어 산업 활성화와 일자리 발굴 및 미래형 창업 활성화 등을 도모하기 위해 이번 사업을 추진한다. 이번 ‘2024 경북 크리에이터 미디어 사관학교’ 과정은 경북 도민, 경북 소재 대학생 및 재직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총 30명(예정)을 선발한다(문의:비즈크리에이터스튜디오 053-817-6226). 선발된 교육생은 △PD 과정(영상기획, 촬영기법) △편집 과정(영상편집, 애니메..
LEARN MORE

게임콘텐츠학과 ‘테크노키우’팀이 제작 중인 게임 ‘키우라 게이트’...루키 챌린저스 선정

경일대학교(총장 정현태) 게임콘텐츠학과 교수와 재학생들이 함께 제작 중인 PC기반 액션어드벤처 3D 게임 ‘키우라 게이트’가 경북테크노파크에서 진행하는 ‘루키 챌린저스 2기 사업’에 선정됐다. 경북테크노파크에서 주관하는 ‘루키 챌린저스 사업’은 게임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게임개발에 관심 있는 경북 지역 내 학교 동아리를 지원함으로써 인재를 발굴 및 양성하는 사업이다. 올해로 2년째인 ‘루키 챌린저스’에는 총 5개 팀이 사업에 선정됐으며 ‘키우라 게이트’를 개발한 경일대 게임콘텐츠제작학과 제작팀 ‘테크노키우’는 총 5백4십만 원의 지원금을 받게 됐다. 특히, 게임 ‘키우라 게이트’는 팀원들이 전공 수업을 통해 제작된 자료를 활용해 만든다는 점이 특징이다. 그래픽 텍스처 및 맵 디자인은 ‘게임 제작 기초’와 ‘..
LEARN MORE

노인체육복지학과, ‘마음드림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경일대학교(총장 정현태) 노인체육복지학과는 지난 5일 ㈜옹이진이스포츠진흥원 마음드림센터(대표 이종선)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웅이진이스포츠진흥원 마음드림센터는 인천광역시에서 발달장애인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건강특화기관으로, 발달 재활 관련 서비스뿐만 아니라 주간·방과 후 활동과 지역사회 연계 스포츠 강좌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노인체육복지학과 학생들은 마음드림센터에 취업 및 인턴십 기회를 제공받으며 워크숍, 특강 등 상호협력을 꾸준히 이어 나갈 계획이다. 경일대 노인체육복지학과 김예영 교수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학생들의 취업역량을 높이는 한편, 사회복지 현장에서 체육인의 필요성을 부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일대 노인체육복지학과는 졸업 후 체육학사 학위를 받는 동시에 ‘사회복지사 ..
LEARN MORE

벚꽃길엔 ‘취업 정보’와 ‘낭만’이 가득

경일대학교(총장 정현태)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와 보건예체능계열 학생회는 지난 8일부터 이틀간 캠퍼스 내 벚꽃길에서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홍보활동’ 및 ‘낭만사진관’ 행사를 진행했다. 매년 봄마다 개최하는 보건예체능계열 학생회의 ‘낭만사진관’ 행사는 벚꽃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하고 현장에서 바로 인화해 주는 행사로, 단순히 사진 촬영 및 인화를 해주는 것에서 벗어나 보건예체능계열 각 학부(과)의 전공을 살린 체험형 부스도 함께 운영함으로써 학생들의 관심과 참여율이 매우 높다. 이번 ‘낭만사진관’ 행사에는 △사진 촬영 및 인화(사진영상학부) △MBTI별 동물 키링 만들기(상담심리학과) △배구공 리시브&플랭크(스포츠대학) △캐리커쳐(만화애니메이션학부) △버스킹 공연(공연예술학과) △CPR 교육 랜덤 신체부위 퀴즈(응급구..
LEARN MORE

외국인 취업 프로그램 ‘Global-Wings워크숍’ 진행

경일대학교(총장 정현태)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4월5일 경일대 캠퍼스에서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Global-Wings워크숍’을 개최하고 취업특강과 명함 제작 및 명함 지갑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경일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고용노동부 및 지자체와 공동으로 예산을 투입하여 재학생과 졸업생은 물론 지역 청년들에게도 체계적인 고용지원 서비스와 다양한 취업역량개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한국에 정주하여 취업을 희망하는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한국 생활 가이드 △국내 채용 프로세스 △국내 취업에 필요한 정보 등에 대해 안내하고, 취업을 통해 지역 정주를 이루고자 하는 소망을 담아 명함 제작 및 명함 지갑 만들기를 진행했다. 특히, 통역가가 동반된 이날 특강에는 국내 비자에 관해 주의할 사항과 외국인 유..
LEARN MORE
1 / 5

MEDIA

CONTENTS

경일대학교 미디어 컨텐츠
소식을 한 눈에 확인하세요!

일반

[교수학습혁신센터] 2024-1학기 STEP UP 특강 5차–논리적 글쓰기를 통한 A+ ..2024/04/18

*5차 주제: 논리적 글쓰기를 통한 A+ 리포트 작성법 >> 글쓰기를 할 때 많이 하는 오류와 리포트를 작성할 때 꼭 필요한 유용한 정보까지 알 기회! 이번 특강으로 A+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겠죠? *강사: 이연정 교수(서원대학교 휴머니티교양대학) *운영방법: 온라인학습관리시스템(키움보드, LMS, https://lms.kiu.ac.kr/)에 특강 영상 5월 1일(수) 오픈 예정! - 수강방법: ..

학사
입학
취창업
초빙
입찰
산학
경일대,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외국인 과정 추가관련 이미지

언론이 본 KIU

경일대,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외국인 과정 추가

LIST MORE
6년 연속 평생교육체제지원사업 선정

이달의 학사일정

  • 04.22 ~ 04.26

    중간고사

  • 04.24

    수업일수 1/2선

  • 05.10

    수업일수 2/3선

  • 05.20 ~ 05.21

    계절학기 수강신청기간..

  • 05.21

    수업일수 3/4선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