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개
학생지원
입학
대학
대학원
산학/연구
경일소식
2018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주생으로 선발되었음을 축하드리며, 다음과 같이 입주비 납부 절차를 안내하오니착오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다 음
1. 대상자 : 2018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주예정자2. 납부금액 (2018학년도 2학기)
구 분
형 별
식 비
남
웅비관
4인 1실
- 선택식 8식/ 413,000 10식/ 495,000 12식/ 558,000 - 미선택 : (식비없음)
목련관
2인 1실
일청관
1인 1실
여
지성관
3. 납부기간 : 2018. 8. 10(금) ~ 8. 14(화) 16:00까지 (은행마감시간까지)4. 납부방법 : 개인별 대구은행 가상계좌로 입금(‘생활관입주시스템’ 합격자 발표에서 계좌번호 확인) 가. 납부 시 해당금액이 맞지 않으면 입금이 되지 않으므로 금액을 반드시 확인 나. 납부기간 내 등록하지 않으면 입주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합격을 취소함5. 룸메이트 신청기간 : 8. 10(금) ~ 8. 16(목) 10:00까지(등록 후 신청하세요.) ‘생활관입주시스템’ 합격자 발표에서 신청(동일 호관 합격자에 한하고 2명이 상호간 신청해야 함)6. 호실배정 : 2018. 8. 29(수) 15:00 ‘생활관입주시스템’을 통하여 확인7. 입주안내 가. 총 입주기간 : 2018. 9. 3(월) ~ 12. 21(금) 나. 입주시작일 : 2018. 9. 1(토) 13:00부터 입주 가능함 다. 기타 입주관련 자세한 내용은 8. 29(수) 호실배정 발표 시 안내 예정8. 입주취소 : 학생생활관 관생 선발기준 제4조(입주 자격제한)에 해당되는 자9.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생활관 행정실로 문의 바랍니다.(☎053-600-4731~4)10. 학생생활관 합격여부 조회
학 생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