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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2학기 비전임교원 및 강사 공개채용 공고
등록일
2024-07-11
작성자
교무팀
조회수
4995
2024학년도 2학기 비전임교원 채용 공고

1. 대상 : 비전임교원(겸임, 초빙, 전담교수) 및 강사

2. 채용분야 및 인원 : [붙임1],[붙임3] 채용 상세 현황(채용분야 및 인원참조)

3. 지원자격

구분

자격

공통 · 우리 대학교 교육이념 및 교육목표에 부합하고 사립대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서 정한 자격을 충족하는 자
겸임교수 · 조교수이상 자격기준을 갖춘 자로서 관련 분야에 전문지식이 있는 자
· 담당하게 될 교수 및 연구내용이 원소속기관의 직무내용과 유사한 자
· 원 소속(본직)기관에서 상시(유사경력 3년 이상)적으로 근무하고 있는 현직 근로자
· 원 소속(본직)기관장의 임용 동의를 받을 수 있는 자
초빙교수 · 조교수이상 자격기준에 해당하는 사람 또는 이에 준하는 해당분야 경력을 보유한 자
전담교수
· 강의, 상담, 입학, 산학 등 학교가 부여하는 특정 업무 및 해당분야의 탁월한 능력을 소지한 자
 
 

4. 지원방법(온라인 지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 2024. 7. 12.(금) 13:00 ~ 7. 18.(목) 15:00 까지
   나. 접수방법 : ☞‘교수초빙 시스템 바로가기’
      ※ 참고사항 : 공고문 하단 붙임의 교수초빙 메뉴얼(다운로드) 반드시 숙지 후 입력
   다. 심사일정 : 2024. 7. 23.(화) ~ 7. 24.(수), ※ 면접심사 대상자는 개별연락
   라. 심사절차
      1) 기초심사(1단계) : 지원자의 학력 및 경력에 대해 채용대상 전공분야와 일치하는지 여부 심사
      2) 전공심사(2단계) : 지원자의 학문적 우수성과 교육능력, 강의 실적 및 잠재적 역량, 학문적 우수성 및 발전 가능성 등을 심사.
                                    일부학부(과)의 경우, 학문분야의 특수성에 따라 공개강의평가를 실시할 수 있음
      3) 면접심사(3단계) : 기초·전공심사 결과 상위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교원으로서의 자질과 인품, 열정, 의사발표의 논리성과 정확성,
                                    학생지도 능력, 대학발전에의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
         ※ 학부(과) 사정에 따라 1~3단계의 심사를 통합 및 분리하여 실시할 수 있으며, 3단계 면접심사가 생략 될 수 있음
   마. 합격자 발표 : 2024. 7월 중, ※ 임용예정자의 최종합격통보는 개별연락함

5. 서류제출

입력내용에 대한 모든 증빙서류는 교수초빙시스템에 첨부파일로 업로드하며,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원본 서류 제출(입력내용에 대한 모든 증빙서류 업로드 필수)

업로드되는 모든 자료는 심사위원이 확인할 수 있는 형태로 제출
  - 기간초과 및 파일형식 오류 등 심사위원이 확인할 수 없는 자료는 심사에서 배제
  - 첨부파일은 입력 건당 1개 업로드 가능하므로 여러건인 경우 1개의 zip로 통합하여 업로드

업로드 가능한 파일 형식
  - 인적사항, 학력 및 자격사항, 경력사항: 이미지파일, 여러개일 경우 압축(zip파일만 가능)
  - 논문, 기타실적: pdf, zip

외국기관 발행 학위증명서, 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는 원본과 해당국가의 아포스티유 제출이 원칙임
  - ‘아포스티유 협약’ 가입국인 경우 해당국 외교부 또는 아포스티유 발급기관의 아포스티유를 발급받아 제출하고, 미가입국인 경우 주한
    해당국 공관이나 주재국 한국공관에서 공증(영사확인)

구분 내용
학위증명서 · 학사·석사·박사 각 1부
  - 외국 석·박사 학위 소지자는 학위기 사본(※ 영어가 아닌 번역본 첨부)
  - 외국박사학위 취득자는 한국연구재단의 박사학위 신고필증 1부(반드시 첨부)
성적증명서 · 학사·석사·박사 각 1부
   - 성적 증명서가 발행되지 않는 대학(원)일 경우 수강항목과 실제 수학기간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 제출
    경력(재직)증명서
경력(재직)증명서 · 지원서에 작성한 전체 경력 및 재직에 대한 증빙서
  - 강사, 겸임‧초빙교원, 객원교수 및 기타 비전임교원의 경력증명서에는 반드시 주당 수업시수 및 근무기간이
    구체적으로 기재
  - 모든 경력증명서에는 정규직/계약직, 전임/비전임, 상근/비상근이 명시
  - 경력증명서 발급이 불가한 경우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로 대체 가능
논문 및 기타 연구실적 · 영어 외 외국어로 되어있는 경우 요약본 제출
   - 연구실적 인정기간: 공고마감일 기준 최근 3년(2021.08.01.~2024.07.31.)
 

   ※ 추후 합격자를 대상으로 지원서 입력내용에 대한 원본 서류 및 추가 서류 제출 안내 예정

6. 유희사항
   가. 교수초빙시스템 입력 전에[교수초빙 매뉴얼]을 반드시 숙지한 후 입력하기 바람
   나. 연구실적물은 공고마감일 기준 최근 3년 이내(2021.08.01.~2024.07.31.) 발표한 것만 인정함
   다. 비전임교원 신규임용은 2024.09.01.부로 임용하며, 채용분야별 임용일자가 상이할 수 있음
       1) 계약기간: 1년 (재임용 조건은 본교 관련 규정에 의함)
       2) 강의시간: 본교 관련 규정에 따름
   라. 채용분야는 복수지원할 수 없으며,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마. 지원 서류는 빠짐없이 정확하게 입력하여야 하며, 임용 후라도 입력사항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확인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바. 외국어로 된 증빙서류는 반드시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 하고 발행기관의 주소를 서류하단에 명기하여야 함
   사. 입력착오, 제출서류 미제출로 인한 심사상 불이익에 대하여 본 대학교는 책임을 지지 않음
   아. 제출하는 모든 증명서는 원본이어야 하며, 부득이한 경우 사본 제시 후 원본 제출
   자. 교과목 미개설에 따라 강의를 담당하지 않는 학기도 임용기간에 포함됨
   차. 임용확정 후 계약체결과정에서 상호협의에 의하여 담당 교과목 및 강의 배정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 (교육과정 개편, 수강인원 미달 등으로 담당 교과목의 일부 또는 전부가
      배정되지 않을 수 있음)
   카. 최종합격자에 한해서만 개별 통지하며 서류심사 탈락자에 대해서는 별도 공지 없음
   타. 채용관련 제반 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고,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강사임용관련 규정 및 비전임교원임용관련 규정에 따름

7. 문의처 : 경일대학교 교무처 교무팀(☎ 053-600-4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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